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Q .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된 것 같아요.
작성자 단밥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5

A . 단밥은 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

     

     1. 주문시 기입하셨던 입금자명과입금금액 등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 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
    2.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분들이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 및 입금 하실 경우에도

       구분이 안되어 입금이 누락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    

     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       스팸처리가 되어있어 문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도 있으니

       문의 주시기 전 스팸메세지함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        입금확인이 누락되신 고객님께서는 걱정하지 마시고

       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일자 등 입금정보를 단밥(WBSKIN) 콜센터(070-4676-3510) 또는

      Q&A게시판으로 확하고 자세하게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입금확인 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