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Q . 단순변심으로 교환/반품 하고 싶습니다.
작성자 단밥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

A . 교환 및 반품은 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,


     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      [교환 / 반품 주의사항]

     1. 주문정보에서 교환 / 반품 접수

     2. 상품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, 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반품불가



     [교환 / 반품절차]


     1. 주문정보에서 교환 / 반품 접수

     2. 롯데택배(1588-2121) 로 전화연결후 1번/ 택배사 운송장번호 기입

     3. 단밥(WBSKIN) 으로 착불 접수

     (단순변심이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고객부담)

     (카드결제의 경우 환불 금액에서 제외, 무통장입금의 경우 배송비 입금 확인후 환불)

   

    *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단밥(WBSKIN)에서 부담합니다.

    ( 불량인 제품과 함께 다른 제품까지 반품 원하실 경우, 정상 제품에 한해서는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 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)

 

     단,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하며

     롯데택배를 제외한 타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는 경우 추가 배송비가 청구 되며, 회수시 착불비를 현장에서 지불하지 못하는 경우 회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    

    *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단밥(WBSKIN) 콜센터 또는 Q&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 부탁드립니다.

       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★ 반품사유를 작은 종이에 자세히 적어 함께 동봉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★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