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Q .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
작성자 단밥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7

A . 교환의 경우, 우선 1차로 단밥(WBSKIN) 콜센터 또는 Q&A게시판으로 확인을 받고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확인내용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 상품이 누락 될 확률이 높기때문에 꼭! 교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


     교환상품이 단밥(WBSKIN)으로 도착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.

     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체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     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단밥(WBSKIN) 콜센터(070-4676-3510) 또는

      Q&A게시판을 통해 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